운동 프로그램

 

런 다이어트의 운동 프로그램를 소개합니다.

  • 카디오

    심폐 및 지구력 강화을 위해 유산소운동에 기반을 둔 자유로운 운동
  • 인터벌

    높은 강도와 낮은 강도로 번갈아 하는 운동
  • 스텝박스

    음악과 함께 스텝박스를 이용하여 계단을 오르내리는 운동
  • 태보

    태권도와 복싱, 에어로빅을 합쳐 만든 운동
  • 줌바

    리드미컬한 음악에 맞춰 동작하는 유산소운동
  • 스피닝

    고정식 사이클을 타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댄스를 즐기는 운동
  • 크로스핏

    Cross + fitness 의 합성어로 유산소운동 + 근력운동을 섞어하는 운동
  • ABT

    복부, 엉덩이, 다리의 약자로 하체와 힙으로 연결되는 근육을 자극시키는 운동
  • 서킷

    한 가지 운동에서 다른 운동으로 유기적으로 바꿔가며 하는 운동
  • 마크펌프

    음악에 맞추어 근육의 모든 능력을 이끌어내는 효과적인 중량운동
  • 타바타

    적은 시간에 최대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반복적인 순환운동
  • 케틀벨

    케틀벨을 이용하여 무게 중심을 이동함으로써 근력향상에 도움을 주는 운동
  • 바이퍼

    바이퍼로 전후좌우 모든방향으로 움직이는 3D운동
  • 폼롤러

    폼롤러라는 소도구를 이용한 자가근막이완 운동
  • 코어&스트레칭

    복부 근력을 강화시키는 운동&신체 부위의 근육이나, 건, 인대 등을 늘여주는 운동